1. 오늘 동문교회에 나오신 여러분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새로 나오신 분은 등록용지를 기록하여 예배위원에게 전해주시고 교역자를 만나고 가시기 바랍니다.

2. 다시 오실 주님의 재림을 대망하며 성탄절을 준비하는 대림절이 다음 주부터 시작됩니다. 경건한 마음으로 주님의 재림을 고대하며, 정성을 다하여 성탄절을 준비합시다. 남녀 선교회별로 성탄 트리를 장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정부의 방역조치 완화로 제한적이지만 현장 예배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 동안 주일에 3부로 드리던 예배를 전과 같이 8시와 11시 두 번의 예배로 환원하고, 1부와 2부 예배 영상도 해당 시간에 보내드립니다. 가급적 가까운 곳에 계신 분들은 8시 예배에 참석하여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4. 오늘 2부 예배 후에 안수집사회와 권사회 총회를 갖습니다. 모든 회원이 모여 앞으로 한 해 안수집사회와 권사회를 이끌어갈 회장단 선출과 새로운 사업을 의논해주시기 바랍니다.

5. 내년도 각 교회학교 교사와 찬양대로 봉사하실 분을 모집합니다. 교회학교 교사는 교육담당 박경수 목사님에게, 임마누엘, 시므온, 할렐루야 찬양대원이나 악기 봉사하실 분은 각 찬양대 대장이나 지휘자에게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6. 추수감사절 행사로 진행된 청년부 재능기부 공연이 잘 마쳤습니다. 기도와 후원으로 함께해주신 성도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공연관람료 1,040,000원 전액이 지역 장애인센터에 전달 될 예정입니다.

7. 코로나 상황에서의 선교를 위한 분당평신도선교학교가 117()부터 비대면 온라인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성도 여러분의 많은 기도와 관심을 바랍니다.

8. 대학입학수능(수능일:123) 앞둔 수험생들과 기도결연을 맺으신 분들과 기도 결연을 맺지 않은 교우들도 모든 수험생들을 위하여 기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김민석 김민수 김재영 김현지 박정우 오윤서 유서현 이상혁 이휘랑 정 건 최원정 최한빈 홍지연 홍채연

9. 동문지 겨울호 원고를 모집합니다. 함께 나누고 싶은 글이나, 핸드폰으로 촬영한 사진을 12월 둘째주까지 박경수 목사님에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E-mail : 73063079@naver.com).

   * 핸드폰으로 촬영한 사진은 심사 후 2매를 선정 게재합니다.

10. 말씀묵상 훈련을 위한 생명의 삶 12월호가 나왔습니다. 각 구역장은 교역자실에서 교재를 수령하여 신청한 구역원들에게 나누어 주시기 바랍니다.

11.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예방을 위해 예배참석자와 봉사자들은 방역수칙을 준수하여주시고, 몸이 불편하신 분은 온라인 예배로 드리시기를 권합니다. 주일 오후 찬양예배와 주간 성경공부, 식당운영과 하늘카페도 당분간 운영을 중단합니다.

12. 온라인 헌금을 하시는 분들은 아래 계좌로 헌금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우리은행 / 1005-203-426707 / 대한예수교장로회동문교회

        입금 예)김믿음 구역 십일조, 강사랑 구역 감사, 박소망 구역 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