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늘 동문교회에 나오신 여러분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새로 나오신 분은 등록용지를 기록하여 예배위원에게 전해주시고 교역자를 만나고 가시기 바랍니다.

2. 지난주일 장로장립 2, 집사안수 10, 권사안수 15인의 항존직 임직예식이 은혜 중에 잘 마쳤습니다. 임직하신 분들에게 축하를 드립니다. 그리고 이 행사를 위해 수고하신 모든 교우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온 교회가 하나 되어 하나님께 헌신을 다하여 더욱 아름다운 교회로 세워 나갑시다.

3. 오늘 세례를 받으신 분들께 축하를 드립니다. 말씀과 기도와 봉사의 생활을 통해 지속적인 믿음의 성장이 있으시기 바랍니다.

4. 다음 주일은 추수감사절입니다. 지난 한 해 하나님께 받은 은혜를 마음에 깊이 새기고 우리의 감사를 정성을 다해 하나님께 올려 드립시다.

5. 정부의 방역조치 완화로 교회의 현장예배도 예배당 좌석의 30%까지 가능해져, 우리 교회는 한 번에 170명까지 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동안 주일에 3부로 드리던 예배를 전과 같이 8시와 11시 두 번의 예배로 환원하고, 예배 영상도 보내드립니다. 가급적 가까운 곳에 계신 분들은 8시 예배에 참석하여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6. 이번 교육학교 행사를 위해 후원해주신 분들과 기관에 감사드립니다.

   ☞ 유치부 : 안나 여전도회, 한나 여전도회, 브리스가 여전도회

   ☞ 아동부 : 박경수 목사, 박병섭 집사, 장순례 권사, 안나 여전도회, 한나 여전도회, 브리스가 여전도회

7. 청년부에서 다음주 '추수감사절 지역사회 마스크 나눔'을 위하여 청년들의 재능기부공연이 있습니다. 이 행사를 위하여 성도 여러분의 기도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8. 코로나 상황에서의 선교를 위한 분당평신도선교학교가 117(), 어제부터 비대면 온라인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성도 여러분의 많은 기도와 관심을 바랍니다.

9. 대학입학수능(수능일:123) 앞둔 수험생들과 기도결연을 맺으신 분들과 기도 결연을 맺지 않은 교우들도 모든 수험생들을 위하여 기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김민석 김민수 김재영 김현지 박정우 오윤서 유서현 이상혁 이휘랑 정 건 최원정 최한빈 홍지연 홍채연

10. 교육위원회 모임을 오후 1220분에 영아부실(3)에서 갖습니다.

11. 동문지 겨울호 원고를 모집합니다. 함께 나누고 싶은 글이나, 핸드폰으로 촬영한 사진을 12월 둘째주까지 박경수 목사님 에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E-mail : 73063079@naver.com).

   * 핸드폰으로 촬영한 사진은 심사 후 2매를 선정 게재합니다.

12.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예방을 위해 예배참석자와 봉사자들은 방역수칙을 준수하여주시고, 몸이 불편하신 분은 온라인 예배로 드리시기를 권합니다. 주일 오후 찬양예배와 주간 성경공부, 식당운영과 하늘카페도 당분간 운영을 중단합니다.

13. 온라인 헌금을 하시는 분들은 아래 계좌로 헌금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우리은행 / 1005-203-426707 / 대한예수교장로회동문교회 입금 예)김믿음 구역 십일조, 강사랑 구역 감사, 박소망 구역 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