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늘 동문교회에 나오신 여러분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새로 나오신 분은 등록용지를 기록하여 예배위원에게 전해주시고 교역자를 만나고 가시기 바랍니다.

2. 815()은 일본으로부터 국권침탈 36년 만에 해방된 73주년 광복절입니다. 해방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민족 복음화와 이 땅의 평화통일을 위해 기도합시다.

3. 지난 716일부터 28일까지 가졌던 제 28차 단기선교에 대한 간증과 선교보고가 오늘 오후 찬양예배 시간에 있습니다. 이번 여름에도 하나님께서 우리 동문교회 선교팀을 통하여 이루신 놀라운 선교 현장의 생생한 사역의 은혜를 나누며, 함께 사명으로의 부르심에 응답하도록 합시다.

4. 지난 9()부터 11()까지 청년부 여름 수련회를 은혜롭게 마침으로 올 여름 교육부와 해외선교부 행사를 모두 잘 마쳤습니다. 이 모든 행사를 위해 수고하신 분들과, 이를 위해 직접 참여하고 봉사하며 중보기도와 정성으로 헌신하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그동안 뿌려진 복음의 씨앗이 알차게 열매 맺도록 지속적으로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5. 청년부 수련회를 후원해 주신 분들과 기관들께 감사드립니다.

   시무장로회 안수집사회 시므온 베드로 야고보 안나 한나 에스더 사라 브리스가 마르다 봉사부 구남회 권오석(정미령) 김영신A(김재중) 김일표(이선애) 나정숙 서화석 송영길 신의석 안복순 유은상(이선민) 이영신 이재정 이종해 장순례 최영지 최옥금 한재덕 홍성표 무명

6. 동문지 가을호 원고를 모집합니다. 함께 나누고 싶은 글이나, 핸드폰으로 촬영한 사진을 박경수 전도사 님께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E-mail : 73063079@naver.com).

   * 핸드폰으로 촬영한 사진은 심사 후 2매를 선정 게재합니다.

7. 대학입학수능 100일을 앞두고 기도결연을 맺고 수험생들을 위해 기도하고자 합니다. 수험생 자녀들을 확인하여 주시고, 대상되는 수험생들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고준석 권경륜 권혁진 김건호 김민서 김세은 김혜빈 박이홍지 조수연 진예림 최원정

8. 오늘 낮 2부 예배 후에 여전도회 월례회를 갖습니다. 정해진 장소에서 모여 선교와 봉사와 친교의 일들을 함께 도모해 주시기 바랍니다.

9. 폭염에 시달리는 행인들에게 교회 앞 사거리에서 냉수를 나눠주는 봉사에 성실히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10. 이번 주 교직원 휴가 : 신희남 목사, 서화신목사, 김초실 목사

11. 무더운 날씨에 성도들의 휴식을 위해 본당 5층 하늘카페를 월요일을 제외한 주중에 개방합니다. 성도 여러분의 교제와 휴식을 위해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교우동정

   모친상 이서경 집사(박희원 집사)-88

새가족등록 180805-25 김민지(유니게)-21구역